HealthIT 표준기술구현

Total Health & Wellness IT Systems, HealthAll
Solutions
HealthIT 표준기술구현
HealthIT 표준기술구현
급변하는 의료 시장 속 필수요소 표준화 적용!
의료 데이터
산업
의료 데이터 산업
병원용 만성질환 관리에 사용
의사결정지원 시스템에 사용
환자 정보를 수집·분석하여
임상시험 비용 효율성을 높임
지식형 시스템에 활용
환자 복용 · 약품 관리
지원에 사용
국제의료정보표준 기반 소프트웨어 개발
복약정보

(Medication
dministration)

생체신호

Vital Signs

개인건강
정보처리
환자 복용순응도 돕는 전문 시스템

현재 스마트 웰니스 규제자유특구 참여기업인 ㈜헬스올에서는 “스마트 약상자 CABINET II를 통한 복약 순응도 연구”를 위하여 실증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례기업인 본사에서는 “다양한 매개변수에 따른 복약순응도 분석”을 위하여, 보유중인 다양한 모델의 복약기 디바이스를 제공하여 원격으로 비식별화된 데이터를 수집하고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글로벌 시장에 적용 가능한 건강복약도우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혹은 의료진, 관리자가 원격으로 처방약에 대한 복용일정을 등록하면 제공한 디바이스를 통해 약을 보관하고 복용시점에 맞춰 알람을 확인 후 약을 복용할 수 있습니다. 복용 스케줄 관리, 복용 상황 추론 및 복용 이력을 관리하는 서버에 개인정보보호 기준에 맞춘 비식별 데이터가 수집되며 실시간으로 약복용 상황 모니터링을 통해 상황별 복용 안내를 위한 멀티미디어 혹은 담당관리자의 연락이 전송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주식회사 헬스올
대표이사 : 도형호
본사 : 대구광역시 동구 효동로 112, 2층
TEL : 82-53-384-8591 FAX : 82-53-384-8592 Mail : contact@healthall.co.kr 사업자등록번호 : 242-81-00262

© 2021 HealthAll Inc. All Rights Reserverd.